마곡 맛집 크루아상148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마곡 맛집 크루아상148

반응형

제가 자주 다니는 발산, 마곡역 근처에

새로운 맛집/카페가 오픈했길래, 다녀왔어요.

대략 이대서울병원 맞은 편입니다.

 

마곡 맛집 카페

크루아상148

 

 

매장 외부 인테리어가 레몬색이라 
눈에 엄청 잘 띄고요.
카페 이름만 봐도 
크루아상 전문이라는 걸 알겠다...

크로아상(X)
크루아상(O)

오늘 처음 알았...^^;

 

크루아상148 매장 전경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37 1층 112호
         5호선 발산역 9번 출구 도보 5분,
         5호선 마곡역 3번 출구 도보 9분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전화: 0507-1336-0184
주차: 가능 (에이스타워)

 

메뉴, 가격 정보

 

기본으로 오리지널 크루아상부터
오레오, 앙버터, 녹차 크루아상 있고요.

 

가격대는 오리지널 2700원
다른 크루아상들은 대부분 3000-4000원대입니다.

 

생크림이 들어간 크루아상들은
냉장 보관대에 진열되어 있어요.

 

크루아상은 따로 포장하고,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려고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크루아상은 3개 이상 구매 시,
포장박스에 담아주십니다.

음료를 주문하는데 메뉴판이 투명해서 
글자를 보는 데에 조금 힘들었어요.

아이스 음료 주문 시에는
500원 추가되네요ㅠ

 

매장 뒤쪽을 보면
빵을 만드는 공간이 
투명한 유리창 사이로 보여요.

크루아상148 카페는
14종의 크루아상을
당일 생산 당일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이벤트 정보

4월에 오픈한 신상 카페라서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네이버 방문자 리뷰에 참여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매장 인테리어

매장 외부도 레몬색이었지만,
내부도 전체적으로 레몬색이에요.

벽 쪽으로 테이블 3개 정도가 있고요,
테이블, 의자 모두 레몬색으로
일관된 레몬색 인테리어...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도 좋고, 하늘이 파랗게 이뻐서
매장 밖 풍경 감상하기에도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바닐라라떼는 
적당히 달달한 바닐라 시럽과
조화로운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