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더현대서울 카페레이어드 스콘 후기

반응형

 

더현대서울 빵집 맛집

영국식 홈메이드 스콘

카페레이어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여의나루 1번 출구 도보 8분 또는 여의도역 3번 출구 지하연결)
영업시간 : 10:30am - 21:00 pm

전화 : 02-767-2233
분점: 연남점, 안국점

 

일부러 주말을 피해 금요일 낮에 다녀왔는데도,

사람이 매우 바글바글했네요.

포장만 한다고 해도, 대기팀이 많으면

태블릿에 연락처를 등록해서 대기를 신청해야 합니다. 

입장할 차례가 되면 카톡으로 알람이 와요.

처음 갔을 때는, 대기팀이 70팀 정도 있었어요. 

다행히 포장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30분 정도 기다리니, 금방 제 차례가 돌아오긴 했어요.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인기가 조금 사그라 들었는지

대기팀이 5팀 정도라서,

포장할 사람들은 거의 바로 입장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

매장은 스콘과 케이크 사이사이에

이쁜 소품들이 함께 진열되어 있어요.

영국식 스콘 맛집이라 그런지,

매우 이국적인 분위기.

스콘과 케이크 비주얼이나

접시, 인테리어 소품에도 엄청 신경 쓴 듯해요.

 

가격표도 전부 영어

커피 메뉴도 전부 영어

ㅠㅠ

대충 겉모습만 봐도 

어떤 맛인지 알 수 있지만, 

좀 읽기 어려웠네요.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기엔,

2인용 테이블이 6개 정도 있고,

테이블 간격이 가까워 공간이 좁은 편입니다. 


스콘 가격은 보통 5천 원부터, 

케이크는 8천 원대였습니다. 

전 스콘 3개 샀는데 16,500원 나왔네요.

 

가격표에 자세히 보면,

BEST라는 표시가 붙어있어요.

 

<BEST 메뉴>   
파 스콘, 소시지 할라피뇨 스콘,  라즈베리 치즈 스콘

 

개인적인 스콘 맛 평가

저는 파스콘, 앙버터 스콘,

라즈베리 치즈 스콘을 겟했어요.

 

레이어드 스콘은 

스타벅스 스콘과 비교하자면, 

스타벅스보다는 좀 더 촉촉한 편이에요.

 

<개인적인 맛 평가>
- 파스콘 ★★☆: 양파링 같은 달콤한 향이 강함, 실제 맛은 파맛이 강하지는 않음, 스콘 안에 작은 파가 콕콕 박혀 있으나 일반 스콘 맛. 
- 앙버터 ★☆: 맛있음!! 팥은 부드럽고 버터가 두꺼움, 팥은 많이 달지 않고 스콘과 맛이 잘 어우러짐
- 라즈베리 치즈 : 크림치즈는 마니 달지는 않으나, 좀 더 가득 찼으면 하는 아쉬움, 라즈베리는 뭔가 신선한 과육의 식감 Good.

 

저는 커피랑 맛있게 먹었어요! 

반반씩 먹었는 데도 배불렀네요.
다음에 다른 스콘도 사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